Mass Effect™: Andromeda 소개

저희의 차기작인 Mass Effect™: Andromeda의 첫 번째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지금까지의 진행 상황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먼저, 게임의 배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13년 초에 오리지널 Mass Effect 3부작을 “Mass Effect 3 Citadel”로 마무리했을 때, 이미 Mass Effect: Andromeda의 계획과 디자인이 상당히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짜릿한 신세계의 발견, 멋진 캐릭터, 격렬한 액션 등 Mass Effect 게임이 가진 최고의 장점들을 모아 튼튼한 토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팬들에게 Mass Effect 게임에서 기대 이상의 새로운 영역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아직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트레일러의 내용과 이름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새로운 모험으로 오리지널 3부작의 사건 이후 꽤 오랜 시간이 지난 미래의 아주 먼 곳에서 펼쳐집니다. 인간 남성이나 여성을 플레이하게 되지만, 트레일러에서 봤던 캐릭터는 아닙니다(나중에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은하인 Andromeda를 탐험하며, 트레일러에서 봤던 새롭고 개선된 Mako를 조종하고, 이 모든 것을 함께할 새로운 팀의 동료들과 협력하고, 배우고, 함께 싸우고,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이 트레일러는 Frostbite™ 엔진으로 제작되었으며, 저희가 최종 게임에서 여러분께 선보이고 싶은 비주얼을 담고 있습니다. Mass Effect에 Frostbite를 적용하여 PC와 현세대 콘솔에 집중하여 좋은 성과를 나타냈습니다. 남은 개발 시간 동안 더욱 노력하여 여러분께 좋은 게임을 선보이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연말에는 더욱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때까지 Montreal, Edmonton, Austin 스튜디오의 팀원들은 여러분이 몰입하여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험을 제작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aryn Flynn, Studio General Manager, BioWare Canada

Yanick Roy, Studio Director, BioWare Montreal

MEA_small